Home > News > ‘숨비소리’ 처럼 긴 호흡으로
‘숨비소리’ 처럼 긴 호흡으로
2024-11-22 14:22:12

02p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알 수 없는 발송자가 보낸 링크 클릭.다급함(24%)을 이유로 같은 실수를 반복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숨비소리’ 처럼 긴 호흡으로

설문에 응한 보안 전문가 중 88%는 ‘대부분의 직원들이 보안에 대한 책임감을 인지하고 있다고 답한 반면.‘URL 클릭 한번으로 랜섬웨어 피해의 문을 여는 셈이다.설문에 응답한 국내 기업 중 지난해 랜섬웨어 감염 공격을 당한 비율은 전년 동기 대비 50%p 증가한 72%에 달했다.

‘숨비소리’ 처럼 긴 호흡으로

이들 중 97%는 위험성을 알면서도 그러한 행동을 지속했다고 응답했다.직원들은 전혀 책임 없다 우리나라 기업의 직원 중 62%가 조직의 정보유출에 위험한 행동인 것을 인지하면서도 알 수 없는 발송자가 보낸 인터넷주소(URL)클릭 한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숨비소리’ 처럼 긴 호흡으로

직원 대부분(88%)은 보안 통제가 간소화되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된다면 보안을 우선시하겠다고 답했다.

악성코드를 심는 것은 공격자들이 흔히 사용하는 피싱공격이다직원들은 전혀 책임 없다 우리나라 기업의 직원 중 62%가 조직의 정보유출에 위험한 행동인 것을 인지하면서도 알 수 없는 발송자가 보낸 인터넷주소(URL)클릭 한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이 가운데 국내 설문 응답자의 64%는 비밀번호 재사용·공유.신뢰할 수 없는 소스에 자신의 개인정보를 전달하는 행동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를 통해 기업 계정을 확보해 랜섬웨어와 같은 2차피해를 가한다.이들 중 97%는 위험성을 알면서도 그러한 행동을 지속했다고 응답했다.




연준, '성·인종' 다양성 결여 회복 위해 노력"차세대 선박 점유율 80%로"…정부, 5년간 7100억 투입중국 4분기 국내 수요 증가금융위 “대주주 지배력 강화에 악용되는 ‘자사주 마법’ 차단”SC제일은행 3분기 누적 순이익 3132억…전년比 1.7%↓고용률 10월 기준 역대 최고지만…'그냥 쉬는 20~30대' 65만명실적 스크리닝 Tool 200% 활용 Tip한덕수 총리 "2차전지 기술패권 승부처…R&D 심혈기울일 것"모건스탠리, 테슬라 주가 상승에도 40% 하락 전망새마을금고 대체투자 9조 축소에…사모펀드 ‘초비상’[시그널]달러화, 크리스마스이브 한산 소폭 상승'신채권왕' 건들락 "달러 다음 행보는 아래쪽"5 檢, ‘특혜채용 의혹’ 문재인 前사위 조사[亞증시-종합] 中 ·日↑…臺·홍콩↓통장에 1000만원 있으세요? “역사적 저점” 여기 투자하라새마을금고 대체투자 9조 축소에…사모펀드 ‘초비상’[시그널]06. 美 12월 구인 건수 903만건…전월比 소폭 증가조규성은 독일, 이강인은 잉글랜드행?한덕수 총리 "탈플라스틱 사회 기반 만들어야…R&D적극 지원"돌판삼겹 즐기는 한국인 7년차…“아들이 귀화하겠다면 생큐죠”새마을금고 대체투자 9조 축소에…사모펀드 ‘초비상’[시그널]오피스·상가·토지05. 미 작년 11월 주택가격 전년比 5.1%↑…상승세 지속닷컴버블 재연될까…WSJ "美 주가, 기업 이익과 괴리 엄청나"日증시, 엔화 약세 속 상승…닛케이 0.51%↑美 산타랠리, 1월에 랠리 중단되나…'1월 브레이크' 우려日판잣집 살면서도 고향 사랑…제주에 452억 보낸 그들 사연日 2년물 금리 1년 4개월래 최고…완화 관측 후퇴IMF “美-中 디리스킹, 최대 피해자는 한국… 최악땐 GDP 10% 감소”김주현·이복현 “태영건설 임금체불, 당국과 협의해 해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