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로 나온 사람이 자수한 간첩이었다.
1971년 박정희 대통령의 위수령 발동은 지금도 뚜렷한 기억으로 남아 있다.그런 식이면 가난한 나라의 간첩이 부자 나라에 가면 다 전향한다는 겁니까.
부산에선 주로 영도에 살았다.대학 1학년 때 호남선 첫 여행길 유리창 깨진 최상급 열차에 충격 먹고 살기 힘들다 화가 꿈 포기 교련 거부로 반정부 낙인도 찍혀1971년 봄 정부가 교련 교육을 강화하자 대학가에선 반대 시위가 벌어졌다.예전에는 충무라고 불렀던 곳이다.
호남선 여행의 강렬한 체험은 나에게 세상을 보는 눈을 뜨게 해줬다.곳곳에 유리창이 깨진 상태로 방치돼 있었다.
현직 대통령인 박정희 공화당 후보와 김대중 신민당 후보가 맞붙었다.
지금까지 내가 알았던 세상은 반쪽짜리였구나.저커버그와 ‘비빔밥 회동…2025년 메타 협업 XR기기 상용화연내 출시 갤럭시 링-AI 기술력 결합… 맞춤형 건강 관리 등 삼성헬스 강화시각장애인용 스마트안경… 나쁜 자세 잡아주는 스마트방석 구독 (서울=뉴스1).
이어 올해는 본격적인 사업을 위해 TV 사업을 담당하는 HE사업본부 산하에 부서를 신설하고 제품 개발을 가속하고 있다.28/뉴스1 LG전자가 XR(확장현실) 신사업 가속화를 위해 글로벌 빅테크 메타(Meta)와의 전략적 협업을 본격화한다.
메타가 선보인 다양한 선행기술 시연을 관심 있게 살폈다.전날 밤 입국 후 첫 공식 일정이다.
Flink :
Link :